본문 바로가기

소노벨 청송리조트

대명리조트 청송& 주왕산,주산지 가을여행 후기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포스팅 하게되었네요^^

 

이번에 경북 청송에 위치한 주왕산국립공원과 주산지를 다녀왔습니다.                                                            

 

숙박은 대명리조트 청송에서 스위트객실예약이용하였고 리조트 내에 부대시설은

솔샘온천에 가서 여행의 피로를 싹~~~풀고 피부도 매끈매끈하고 온천수라 너무 좋았지요^^*~~

 

 

 

평일이라서 당연히 등산객들이 없을꺼라 예상을 깨고 많은 대형버스들이 주차장에 가득하네요                                                                        

 

역시 가을 단풍의 멋짐을 보려는 분들이 많구나 생각했지요.. 저도 왔으니까 ㅎㅎ

 

저는 경북의 청송에 주왕산국립공원은  대명리조트 청송을 다니면서 알게되었어요

 

멋지다는 소문은 들었는데 가볼 기회가 없었거든요

 

이번에는 회사에서 직원들과 함께한 여행이었답니다

 

대명리조트 분양본부 직원들이죠

저는 성정윤 부장입니다.^^(회원권문의 010-4272-4580)

 

 

저히 대명리조트 직원들도 업무상 전국 대명리조트를 자주 방문하는데요

일만하다 그냥 회사로 복귀하는 경우가 많아서 주변의 좋은 경치를 구경못하고

오는경우가 많거든요..

 

이번에는 아름다운 주왕산 경치도 많이 보고 맛난것들도 많이먹고 왔습니다

 

경북 청송에 위치한 주왕산 국립공원!! 

 

못가보신분들 계시면 꼭 한번은 가보시면 좋을것같아요~~~

 

주왕산 등산 코스는 두세가지정도있고 개인 능력치에 따라 산행 코스를 계획하시면되요

 

주왕산은 저처럼 등산을 잘 못 하는분들도 편하게 다녀올수있어서 더욱 부담없이 가실수있을꺼예요

 

산행 전문가인 직원의 코스를 따라 주왕산 정상까지는 가지않았고 중간정도까지 가서 한바퀴 돌아내려오는코스였고 왕복소요시간은 2시간 30분정도 걸렸답니다.

우선 주차장부터 매표소 입구까지 걸어가다보면 각종 신선한 재료의 맛나보이는 음식점들과 청송사과는 당연히 있구요

제철 나물들, 각종 특산품들이 정말 다양하게 있어서 구경하며 걷는 재미도 즐거웠지요

청송사과는 시식용으로 여러곳에서 주셔서 먹었는데 역시 맛은 최고입니다.

청송사과가 이렇게 맛난줄 몰랐지요 ~~^^

 

송고버섯도 향이 정말 찐하고 생으로 기름소금살짝 찍어먹으면 입안이 호사를 누리는 느낌?

저는  한팩 사왔네요 ㅋㅋ 1만원 ㅎㅎ ~~

 

매표소에서 단체할인적용은 않되서 개인 3,500원 표사고 들어가면 바로 천년의 고찰 대전사가 있고 그뒤로 웅장한 주왕산의 기암절경을 마주하게됩니다.

 

 

등산길은 평탄한편이고 데크도 잘 깔려있어서 어렵지않게 단풍구경과 사진찍기에 힘든줄도 몰랐네요

 

지난번에 워크샵에서 한라산 등반하다 정말 힘들었거든요... 또 그럴까 거정이 되긴했는데

 

여기 주왕산은 유모차를 가지고 오시는 분들도 계시네요 ㅎㅎ

 

하늘은 올려다보니 날씨도 청명한 구름한점없는 파란하늘아래 예쁜 단풍이 들은 주왕산의 모습도 좋구 모든게 다~~좋네요^^

 

 

주왕산 산행을 하고 내려오니 벌써 점심시간 ~~~!!!

 

대명리조트 청송에 근무중인 매니저님을 통해 맛집  청하누로 고고~~~~

 

대명리조트 청송 가기 바로 전에 있네요

 

여기서 한우로 맛난 점심까지~~~

 

역시 여행의 최고는 맛난 음식을 먹을때인것 같습니다.

 

등급좋은 한우와 친절하신 대표님의 한우 육회 무료제공까지 입에서 살살 녹고 피로도 확 풀리는기분입니다

 

여기서 여행 마무리인줄알았는데 주산지일정이 또 있답니다. 헉 ㅡㅡ;

 

청송 사과주와 점심식사를 해서 몸도 노곤한데 다리도 풀리고 ㅎㅎ

 

우리는 다시 버스를 타고 주산지로 향했지요 ....

 

주산지는 주왕산의 일부 분에 농경을 위한 저수지를 만든곳이름이네요

 

주산지가 있으면서 한번도 저수지가 마른적이없어서 농사를 짓는데 물걱정은 없었다고해요

 

그리고 여기 주왕산 주산지는 영화의 배경이 된 곳으로도 유명합니다.

 

바로 '봄 여름 가을 겨울 그리고 봄'의 영화입니다.

 

새벽녘에 멋진 경치는 볼수없지만  저수지 안에서 왕버들 고목나무가 생명을 이어가며

오랜세월을 살아오고 있는모습은 볼수있었지요

 

 

오늘 하루 길고 험한 산행은 아니었고 그래도 편안히 돌수있는 코스라서 큰 부담은 없었고

너무 아름답고 행복한 여행이었습니다.

 

여러분도 주왕산 국립공원의 가을을 느껴보세요

 

 

 

산행을 마치고 우리들은 대명리조트 청송으로 향했습니다.

 

 

버스타고 산행하고 먹고 좀 피곤하더라구요

대명리조트 청송은 솔샘온천수가있는 사우나가 일품입니다.

청송을 오시면 온천수에 지친 몸과 스트레스도 확~~풀고 가세요

회원, 비회원 모두 이용가능합니다.

 

 

 

 

 

 

 

 

 

그리고 회원님들은 객실예약하시고 편안히 주무시고 오세요

1박2일 청송 여행도 추천드립니다.^^

 

 

대명리조트 신규회원권 특별혜택 분양합니다♥

분양 문의 02)501-8464

부장 성정윤 010-4272-4580

서울특별시 송파구 법원로 135 대명타워 대명리조트 분양영업부

 

대명리조트는 회원예약제로 객실예약운영합니다.

전국 직영체인 17리조트와 이번10월에 착공한 대명리조트 남해 ,

착공예정인 대명리조트 원산도(보령)까지 회원권 하나로 모두 이용하세요

기존회원님들은 회원번호로 예약하시고 이용하시면되구요

혹시 신규로 가입계획하셨으면 저에게 전화주세요!!^^

 

 

대명리조트 신규회원권 분양 상담부터 계약 회원가입 및

회원예약까지 원스톱으로 진행해드립니다

대명리조트는 신규회원특별혜택도 제공되고있기때문에

여행경비의 부담없이 즐거운 여행을 누리시기만 하세요

대명리조트는 회원가입하면 담당직원이 1:1로 예약및

모든 관리를 알아서 불편하시지않게 해드리는 시스템을

운영하고있습니다. 

대명리조트의 편리하고 특별한 회원서비스를 누리실수있습니다

 

 

 

 

 

대명리조트 신규 회원분양

문의 02-501-8464 / 담당 부장 성정윤 010-4272-4580

카톡상담 ID : 114dm

 

 

 

● 20평형 - 패밀리 회원권 분양가격

 

● 30평형 - 스위트 회원권 분양가격

 

 

 

 

●40평형 - 노블리안 실버 회원권 분양가격

 

 

●50평형 - 노블리안 골드 회원권 분양가격

 

● 60평형 - 노블리안 로얄 회원권 분양가격

60평형

● 95평형 - 노블리안 프레지덴셜 회원권 분양가격

 

아래 홈페이지는 대명리조트 신규회원권 개인 / 법인 분양자료를 자세히 보실수있습니다.

http://www.dmlc.co.kr/dmsju0313

 

http://www.dmlc.co.kr/homepage/sko3536/homeMain/main.lc

 

www.dml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