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게시판

생생정보통맛집 대전 충무할매낙지볶음 전골

 

 

 

 

 

점심시간이라 보양식 산낙지 덮밥과  산낙지 전골을 주문했어요

 

점심 특선 산낙지 덮밥은 10,000원

산낙지 전골은 1인 13,000원 (공기밥은 별도입니다)

 

 

 

좌식테이블이 놓여있는 안쪽으로 들어가니

 

테이블이 편백나무로 만들었고 인덕션이 설치되어있어서 와~~~했네요^^

 

요즘 인덕션 설치된 음식점을 잘 못봐서여 ㅎㅎㅎ

 

주문한 전골이 끓어 넘쳤는데 그냥 행주로 닦으니 보기에도 깨끗하고 불조절도 너무 쉽고

 

편백나무 식탁이라 더 건강한 느낌?

 

 

 

 

 

 

 

산낙지만 봐도 봄철 입맛이 살아나는 기분입니다.

보양식으로 이렇게 식감이 좋은 맛난 건강식 강추입니다.!!~~

 

 

 

 

산낙지 덮밥은 밥과 산낙지 볶음이 따로나오네요

 

심심한 미역국과 함께 먹어요^^

 

완전 입맛없을때 먹으면 최고~~~

 

쫀득쫀득 탱글탱글 산낙지와 참기름까지 산낙지에 비빔밥 추천이요

 

 

 

 

 

 

 

드디어 산낙지 전골 입니다.~~~~!!

산낙지가 전골 냄비에서 살아 움직이네요

정말 싱싱해보이고 먹음직스럽지요

각종 채소미나리 팽이버섯 당면 시원한 맛을내는 무 까지 들어있고

매콤한 고추가루 덕분에 개운하고 시원한 맛이 일품이네요

저녁에 손님들 줄선다고 하더니 이유가 있어요

술이 술~~술 들어가겠죠? ㅎㅎ

 

 

저녁에 와서 산낙지 탕탕이와 산낙지 전골이면 완전 대박일꺼같아요^^

 

홀이 넓어서 모임해도 좋을꺼 같죠 ㅎㅎ

 

 

 

 

셋이 와서 충무할매낙지비빔밥에 산낙지전골에 공기밥도 각자 한그릇 뚝딱 !!

시원하고 얼큰한 전골에 밥이 부족하더라구요 ㅎㅎ

싱싱한 산낙지라 그런지 전골에 있던 산낙지도 맛이 일품입니다.

 

포스팅하다보니 또 먹고싶네요 ㅋㅋ